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록열기 : https://coco.information1000.com/

 

미스트롯 3 미스김, 강력한 우승후보 (제2의 송가인)

 

미스김은 2001년생으로, 전라남도 해남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처녀 농부입니다. 미스트롯 3 1라운드 1:1 서바이벌 배틀에서 샐러드집 사장 민정윤을 상대로 이미자의 '님이라 부르리까'를 열창하여 올하트를 획득했습니다.

 

 

 

 

 

 

 

미스김의 무대에 마스터들은 감탄과 기립박수를 아끼지 않았으며, "찐 강자가 나타났다", "송가인 봤을 때의 전율이 돋았다", "우승후보가 나타난 것 같다" 등의 극찬을 쏟아냈습니다.

 

 

 

 

미스김은 22살의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보이스와 뛰어난 감성 표현력, 밝고 유쾌한 매력으로 앞으로가 기대되는 트로트 가수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스김의 올하트 획득의 의미 미스김의 올하트 획득은 미스트롯 3에서 올하트를 획득한 10번째 참가자로, 그 의미가 남다릅니다. 우선, 미스김은 현역부가 아닌 일반인 참가자로, 올하트를 획득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입니다.

 

 

 

이는 미스김의 뛰어난 실력을 입증하는 것으로, 그녀가 미스트롯3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부상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미스김은 22살의 젊은 나이에 올하트를 획득한 것으로, 트로트의 저변 확대와 세대교체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사건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미스김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