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록열기 : https://coco.information1000.com/
배아현 -100일 미스트롯 3 무대영상/심사평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 미스트롯 시즌3
오늘 결승을 향한 가장 치열한 전쟁 탑세븐(TOP-7) 결정전
여러분들과 함께할 준결승전 미션은 바로 작곡가 신곡 미션입니다.
미스트롯 3 준결승전 작곡가 단독미션 이번에 경연을 펼칠 주인공을 확인합니다.
1라운드 신 준결승에 정서주 양과 공동 2위로 진출한 최강 실력자 배아현 씨입니다.
소리의 마법사 정통 트롯의 교과서, 노래의 신 마스터 분들의 극찬이 이어졌던 정통 트로트 고수입니다.
배아현 씨가 부를 노래는 세미트롯 미다스, 구희상 작곡가의 '100일'입니다.
마스터 평가단
김연우 마스터
미스트롯 3에서 이런 가수를 만났다는 거를 저는 굉장히 기쁘게 생각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나중에 배아현 씨가 단독 콘서트를 하면 제가 꼭 표를 사서 가겠습니다.
구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런데 약간의 아쉬움을 얘기하자면 약간의 아쉬움을 얘기하자면 당신이 그립습니다.
이 부분에서 조금만 조금만 더 울어줬다면 그러니까 좀 덤덤하게 표현을 하신 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이런 데서 조금만 울어줬다면 눈물 왈칵 쏟아질 뻔했는데 그 부분이 조금은 아쉬웠어요.
붐 마스터
반대 의견이 있다고 반대 의견이 있어 이런 건 얘기를 해도 되잖아요.
오히려 좀 안 울어서 좋았다. 아현 씨가 안 울어서 오히려 우리가 좀 울게 됐다.
거기 좀 무덤덤하게 부르는 모습 힘 빼고 담백하게 부르는 모습에서 오히려 저는 감정 입이 더 많이 됐어요.
그동안에는 뭐 좀 진한 음식이었다면 이번에는 약간 평양냉면 같은 너무 담백함
그런 모습이 아 이런 노래도 참 잘 어울리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연자 마스터
저 어떻게 하죠? 김연우 씨하고 똑같아요. 조금 더 감성을 실어줬으면
너무너무 담백하게 불러가지고 조금만 더 밀당을 노래 가사에 밀당을 해줬으면
조금 더 노래가 섹시하게 조금 더 들리지 않았을까 그 생각을 하면서 들었습니다. 연우 씨한테 한 표!
장윤정 마스터
저는 김연우 마스터와 뜻이 같은 게 노래를 못했다는 얘기가 아니라
좀 더 라이브 무대에서는 경연이고 관객이 있는 이런 무대에서는 감정적으로
좀 더 입체감 있게 들렸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그런 생각인 거예요.
박칼린 마스터
패키지가 다 되어 있다. 그냥 뭘 불러도 배아연 씨가 한 천 번 다 불러본 노래처럼 그러니까
오늘도 신곡인데 너무 본인을 스스로 잘 아는데 반면에 또 관객한테 다 퍼주는 스타일
그래서 다양한 노래 다 들어보고 싶은 저도 그 콘서트에 표 살게요.
지금 마스터 분들의 의견이 점수를 어떻게 반영이 됐을지 배아현 씨의 마스터 점수를 확인해 드립니다.
마스터 점수를 확인합니다. 자 몇 점을 받았을까요?
배아현 점수를 확인합니다. 1400점 만점에 몇 점입니까?
1367점으로 높은 점수가 나왔습니다.